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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UST:Q 랜딩페이지 개선
JUST: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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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작 연도2025
제작 기간3주
사용 기술Next.js, Devup-ui, TypeScript, Framer-motion
성능
88
접근성
83
권장사항
100
검색엔진 최적화
91
※ 해당 테스트는 구글 크롬을 이용해 진행된 결과입니다.
ABOUT글로벌 20개국 진출을 지원하는 통합 유통 솔루션, JUSTQ의 랜딩페이지를 사용성과 신뢰도 중심으로 리디자인했습니다. 본 프로젝트는 브랜드의 전문성과 유통 성과를 명확히 전달하면서, 서비스 전환율 향상을 목표로 기획되었습니다.
고객 요구사항1. 브랜드 신뢰도 향상 - 기존 페이지 대비 전문성과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구조 및 시각적 완성도 강화 2. 사용자 이해도 및 전환율 증가 - 랜딩페이지 내 정보 구성과 흐름을 개선하여 사용자 이탈 최소화 - 주요 CTA 버튼을 눈에 띄게 배치해 가입 전환 유도 3. 해외 진출 성과 강조 - 국내외 실적, 평균 매출 상승 등 실질 지표 중심 콘텐츠로 구성 - 실제 파트너사 사례와 고객 후기 등을 통해 설득력 있는 스토리텔링 제공 4. 글로벌 타겟 대응 - 모바일·태블릿 포함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 - 해외 사용자를 고려한 명료하고 직관적인 UI 5. 콘텐츠 관리 편의성 - 향후 서비스 내용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콘텐츠를 수정·확장 가능하도록 구조 설계 6. 관리자 페이지 개선 - 실제 파트너사 담당자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자 페이지를 직관적으로 개선
주요 개선 사항✅ 시선 유도형 정보 구조 '문제 → 해결책 → 효과' 흐름에 따른 섹션 구성을 통해 사용자의 이해도와 몰입도를 높임 ✅ 성과 기반 신뢰 강조 국내외 진출 사례 지도, 평균 매출 상승률 등 실질 지표 중심 콘텐츠 강화 ✅ 브랜드 신뢰성 확보 실제 입점 기업 로고 및 파트너 사례 시각화 ✅ 전환 최적화 CTA 설계 페이지 상하단 두 곳에 ‘지금 무료로 입점하기’ 버튼 배치, 행동 유도 강화 ✅ 모바일 대응 및 깔끔한 UI 글로벌 사용자 타깃에 맞춘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 적용 ✅ 운영 편의성 강화 실제 파트너사 담당자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자 페이지를 직관적으로 개선 비개발자도 활용 가능한 사용성 중심의 UI/UX를 적용하여 누구나 쉽게 관리 가능한 환경을 구축
OUTPU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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